본문 바로가기
코테준비/하루한개도전~

7/26 TIL : DFS

by 움바둠바 2024. 7. 27.
728x90

오늘은 DFS를 마저 풀었다.!

뿌요뿌요가 제일 재미있었다ㅋㅋㅋㅋㅋㅋ팡팡팡

 

이제 DFS는 어느정도,,, 익숙해진것같다! 꽤나?

아직 중간중간 실수는 있지만... 이건 양치기 하다보면 괜찮아지겠지?

 

그리고 저거 두개풀고ㅋㅋㅋㅋ 또 귀차니즘이 도져서 NL 문제를 조금 풀어봤다.

 

오랜만에 별찍는 문제를 풀어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다.

고딩때 처음 C언어를 학교 동아리에서 배웠는데, 그 때 처음 받아본 숙제가 별찍기였다!

그때 당시에는 너무 어려웠는데,,,ㅋㅋㅋㅋ

사실 지금도 마냥 쉽지는 않다.....^^>...........

약간 규칙찾는 문제에 내가 약한것같기도 하궁,,,

일단 당장 규칙 보이는것부터 찍어보고, 중간중간 수정해나가면서 작성하고는 있는데

진짜 고수들은 한번에 풀겠지?

더 노력해야겠다..에휴

 


주말에는 알바땜에 많이 못하는만큼 평일에 더더더 많이 했어야 했는데!!!

내 목표를 이루지 못했다...흑흑...................

그리고 내일은 scpc 2round가 있는날이다. 중간에 안바쁜시간에 조금이라도 풀어봐야겠다!

 

 

 

728x90